ZTS와 ZTTS 단축 파쇄기는 이미 전처리가 된 타이어를 처리하기 위해 제작 되었습니다. 이 두 기계의 드럼 직경은 750mm이며 1500mm 부터 3000mm까지 길이의 로우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. 드럼은 두개의 강력한 모터와 두개의 대형 기어박스로 인해 구동되며 모든 타이어 파쇄기에는 고성능의 작업을 위해 특수 칼날과 웨어 플레이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. 또한 이 기계들에는 추가적인 마모 방지를 위한 하드페이싱 작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
어플리케이션: 한 열의 고정 칼날이 장착된 ZTS 기계가 사전에 전처리가 된 자동차 타이어를 약 150mm 정도의 크기까지 파쇄를 합니다. 150mm 정도의 크기까지 처리된 타이어를 두 열의 고정식 칼날이 장착된 ZTTS 분쇄기에 넣어 최소 20mm 까지 처리를 합니다. 가변 절단 간격과 결합한 독특한 기계 설계는 고무와 스틸을 완벽하게 분리 합니다.
ZTTS 타이어 파쇄기의 장점:
큰 직경의 단축 로우터 (750 mm)
특수 디자인된 칼날, 또한 특수 재질의 칼날
고무와 스틸의 분리 향상성 고취를 위한 칼날의 거리 조절 가능
고성능의 디자인과 많은 처리량
기계의 쉽고 빠른 유지 및 보수
ZTTS 타이어 파쇄기 동영상:
ZHM 해머밀Hammer Mills
ZHM 시리즈의 해머밀 형식의 기계는 600mm에서 800mm의 지경, 800mm에서 1200mm 까지의 로우터가 장착됩니다. 로우터는 V-Belt를 통해 직접 구동 됩니다. 기계의 매우 튼튼한 고정 나이프와 회전나이프는 교체하기가 쉬운 구조로 되어 있으며, 기계의 모든 마모품은 고성능의 철로 만들어져 있습니다. ZHM 시리즈의 기계는 기계의 구조상 GSH 분쇄기보다 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.
어플리케이션: 전통적인 해머밀의 형식은 나무에서 톱밥을 만들어 내기 위해 목재 공장에서 사용되었던 기계 형식입니다. 하지만 기계 구조의 성능이 잘 알려지고 인증이 되어 플라스틱이나 유리등을 처리하는 공장에서도 사용이 되어 왔습니다. 저마가 ZHM 시리즈의 기계를 발명한 주요 목적은 컴퓨터 와 같은 전자 폐기물을 처리하기 위함 이었습니다. 이 기계의 주요 장점은 처리가 어려운 까다로운 물건이 들어가도 꾸준하게 기계가 작동되는 것 입니다. 또한 꾸준하게 작은 입자 크기의 물건으로 분쇄하여 냅니다. 이 과정을 통해 분쇄가 잘 이루어져 물건이 서로 분리가 된다면, 이후의 선별 또한 수월해 질 겁니다.